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수원 맛집 "가보정" (한우 생갈비/양념갈비)

수원 맛집 "가보정" (한우 생갈비/양념갈비)

 

 

오늘은 가족들이 다 같이 수원으로 모이게 되어서

장소를 찾다가 발견하게된 되게 유명한 집

가보정!

 

가보정을 일단 건물부터가 여러 개다 :)

유명한 집인만큼 주차시설도 되게 잘 되어있었고~

 

늦은 오후,

우리가 들어가는 건물 입구엔 아이언맨이 우리를 반겨주고 있었다 ㅎㅎ 🤗

 

 

(아이언맨은 지구를 지켜냈지만

나는 오늘 내 지갑을 지켜내지 못했다 😂)

 

오늘은 한우 생갈비한우 양념갈비를 양껏 먹도록 한닷! 😋

 

 

이거.. 한우 생갈비가..

나오자마자 감탄을 금치못하는 비주얼로 등장해버렸다..

말도 안 되는 자태로 나타나버려서 잠시 쳐다만 보고 있었다..

 

 

 

한우 양념갈비도 나도 잘 나간다는 듯한 영롱한 자태를 뽐내었다..

 

 

일단 기본적으로 고기를 모두 손질해주시고 구워주시기 때문에

서비스를 받는 느낌이 너무나 강하게 들고

밑반찬도 상을 부셔버릴 듯이 즐비하게 놓여있어서

마치 한 상 크게 대접받는 느낌이 든다 :)

 

 

늦은 오후였음에도 왜 사람이 많은지 먹으면서 두 번 알게 된 장소 :)

 

 

가격대가 결코 만만하지 않아서

함부로 갈 순 없는 장소이지만

특정한 날일 때 누군가와 함께 가서

대접하기엔 너무 좋은 장소로 느껴졌어요 :)

 

저희 가족분들께서도 이거 먹으려고라도 한 번 더 와야겠다고 하시네요 😂

 

 

 

수원의 유명한 고깃집

맛, 서비스, 내부 디자인 등 모자람이 느껴지지 않는 장소

부족함 없이 누군가를 대접하기 위해

여기서 고기 한 점 어때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