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수원 행궁동 맛집 "저스트텐동"

수원 행궁동 맛집 "저스트텐동"

 

 

날씨 좋은 어느 오후

오늘따라 풍족한 점심을 먹고 싶은 마음으로 친구들과 함께 텐동 집을 찾아 떠났다!

 

그렇게 찾게 된 곳은 바로 저스트텐동!

 

 

생각보다 이미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있었던 곳으로 보였고

앞에는 웨이팅을 적는 곳도 있었다!

 

 

Lunch time도 따로 정해져 있었는데 우리는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

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:)

내부 구성도 괜찮았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제대로 찍지 못했다 😥

 

 

다만 우리가 안쪽 자리에 앉았는데 그곳 분위기가 좋았다 :)

이 사진이 내부 분위기를 가늠하는데 도움이 되기를!! 😂

 

그리고서 드디어 영접하게 된 텐동!! 😍

 

텐동을 시킬 때면 항상 그 첫 비주얼에 압도당하고 시작하는 것 같다 ㅎㅎ 😍

 

튀김 구성도 알차게 잘 되어 있었고

하나하나 맛이 전반적으로 맛이 좋았다 :)

 

 

무엇보다 개인적으로 텐동을 먹다 보면

중반부부터 느끼함 때문에 콜라를 항상 시키는 편인데

이 곳 텐동은 왠지 느끼함이 없는 편이어서 그 부분에 놀라면서 끝까지 먹었습니다 :) 🥰

 

 

이곳저곳 텐동을 한 번씩 먹으러 가는 편인데

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먹었던 곳 중에서 상위 레벨!!

 

 

 

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행궁동

기분전환을 위해 산책 나오기 좋은 행궁동

분위기 좋은 까페가 많은 행궁동

볼거리가 많은 행궁동

 

그곳에서 식사를 실패하고 싶지 않다면

이 곳에서 텐동 어때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