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수원 찜닭맛집 "일미리금계찜닭"

수원 찜닭맛집 "일미리금계찜닭"

 

 

성균관대역 근처에 위치한 일미리금계찜닭!

생긴 지 얼마 안 되었지만 주위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음 :)

 

 

찾아보니 꽤나 여기저기 체인점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 

 

개인적으로 치즈가 들어간 찜닭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

함께 간 친구가 좋아해서 구름치즈찜닭 + 계란밥 주문!!

 

일단 기본 반찬이 나오구요~

 

 

늦은 시간이었기에 맥주 테란 한잔까지~~

 

그리고 도착한 메인 친구들 :)

 

구름치즈찜닭

 

왜 구름이라는 말까지 붙었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

구름 가득 낀 하늘처럼 치즈가 정말 가득가득해요 :)

치즈 좋아하는 사람들은 강추!!

그리구 개인적으로 다른 찜닭집들 중에서도 국물 맛이 가장 제 스타일이었어요 ㅎㅎ

 

계란밥

 

그리고 계란밥이랑 같이 먹으니 맛이 엄청 조화로웠어요 :)

소스 맛이랑 밥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!! ㅎㅎ

 

 

 

전체적인 맛은 다른 찜닭집과 많이 다르진 않지만

치즈 양과 소스 맛 그리고 계란밥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:)

다른 곳과 그저 조금 다르지만 그게 특색으로 다가오는 일미리금계찜닭

 

오늘 저녁으로 어때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