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수원 냉면 갈비찜 맛집 "팔당냉면"

수원 냉면 갈비찜 맛집 "팔당냉면"

 

 

오늘은 고기와 함께 먹는 냉면이 땡기는 날 😀

소개받고서 아껴두었던 장소로 발걸음을 향했다

그곳은 수원 냉면 갈비찜 맛집 팔당냉면!

 

아래와 같이 메뉴판이 놓여있다 :)

 

 

이 곳은 보아하니 냉면+숯불고기 조합가장 정석 조합으로 보인다

그렇지만 오늘은 냉면+갈비찜 세트(2인)로 식당을 도전해보았다 😋

 

도착한 갈비찜은 아래 모습과 같다 😍

 

 

예상했던 것보다 도 그렇고 모습훨씬 괜찮았다 😍

고기는 적당히 씹는 맛도 있으면서 적당히 부드러운! 냉면과 먹기 좋은 느낌이었다 😋

개인적으론 간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 냉면과 함께 먹었을 때

냉면 본연의 맛과 고기의 맛이 함께 잘 어우러지는 느낌을 받았다 😊

 

 

그리고 도착한 물냉면과 비빔냉면!

 

 

개인적으로는 냉면만으론 다른 집과 비교하였을 때 두드러짐이 느껴지진 않았으나

고기와 같이 먹었을 땐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것은 사실이다 😋

그리고 물냉면&비빔냉면 모두 면이 되게 탱탱한 느낌을 받았고 

비빔냉면의 경우 양념이 달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은 무난한 맛이었고

물냉면의 경우 약간 새콤한 느낌이 나는 육수 맛이 있었고

둘 다 갈비찜과 같이 먹었을 땐 면과 고기 모두 적당한 맛으로 맛있게 다가오는 느낌이 들었다 😋

 

 

그리고 나오는 갈비탕 육수기본 반찬들!

확실히 갈비탕도 메뉴로 파는 식당이라 그런지 맛있었고

냉면과 갈비찜을 먹으면서 갈비탕 국물까지 곁들일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쳤다 😋

 

 

 

 

고기와 함께 먹는 냉면이 조화롭게 맛있는 팔당냉면

따뜻한 갈비탕육수와 함께 식사 한 끼 어때요?